5 Simple Techniques For 다낭 화월루

” 귀좀 대봐요 (속삭이듯) 저는요 귀여운데 가슴 크고 엉덩이도 빵빵한 언니로요… “

전 이 언니가 너무 맘에 들어서 나중에 따로 만나서 놀려고 라인도 따로 받아 놨습니다 ㅎㅎ

예약을 저희 같은 부킹 매니저에게 주시면 픽업은 물론이고 오늘의 괜찮은 물대나 괜찮은 시간, 그리고 사람이 몰려서 한국분들 마주치지 않게 조절해서 예약해 드리고 있사오니 다낭 화월루 가시기 전에 카톡 하나 해주시고 인원수와 시간만 말씀주시고 시간에 맞추어 오시면 바로 카톡으로 예약 및 픽업까지 해서 모시고 있습니다. 무작정 들은 주소로 어딘지 찾아 찾아오시면 당연하게 못 찾으실 겁니다. 다낭 화월루 예약 카톡 하나 보내주시고 편하게 오시는 걸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과거에 화월루에 대한 유명한 이야기를 종종 듣곤 했지만, 그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그냥 허풍일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화월루에 대한 소문은 자주 들렸지만, 그 소문이 실제로도 소용이 있을지 의문이었습니다.

다낭 꼭 가봐야 할 마사지 명소! 화월루 부터 베안스파 까지 직접 체험 후기

베안스파 얘기는 들어봤어? 여긴 기본 마사지 코스가 엄청 저렴해서 다낭 지역에 여행 가게 되면 꼭 반드시 한번쯤은 들러 봐야 할 곳이라고. ㅎㅎ 서비스도 제대로 잘 갖춰져 있어서, 가격 대비 만족도가 진짜 높은 편인 곳이야. 여러분도 다낭에 방문해 마사지 업소를 적당한 곳으로 찾아본다면 베안스파에 대한 정보 꼭 챙겨봐. 가성비로 따지자면 여기만한 곳이 절대 없거든. 이러한 가격 수준에 이렇게나 괜찮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라니까.

화월루는 기타 다른 마사지샵과 비슷한 점도 많지만 다른 곳과 차별점도 많습니다.

화월루에서는 이 시스템을 자랑하며, 아가씨들 사이에서 경쟁과 노력을 통해 최고의 미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쟁적인 분위기가 화월루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많은 고객 후기에 따르면, 화월루는 선녀를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꼭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며, 최고의 미인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됩니다.

눈으로 스캔을 하던 도중 매니저의 선택을 믿지 못하고 저는 얼굴이 하얗고 섹시한 하얀 원피스를 입고 지나가는 언니를 가리키며

저 갔을때는 없었잖아요ㅠㅠㅠㅠ왜이제야ㅠㅠㅠ 내년 기약합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런 마사지 업소들은 나 혼자서도 가볼 수 있고, 친구들이나 또는 가족 단위로도 별로 부담감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 물론 밤문화에 관심 있어서 그런 목적으로 다낭 마사지를 찾는 거라면, 가족 단위로는 당연히 추천하지 않겠지! ㅎ 요즘은 특히 단체로 오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서 미리 예약 문의를 거의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졌어. 다낭에서 마사지 받으려면 예약 꼭! 이 점 잘 기억해 두고,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마사지를 찾게 될 때 대체로 술자리가 끝나고서 밤 늦게나 새벽 시간에 찾아가는 경우들이 많은데, 그런데 다낭에서는 시간대가 좀 달라.

첫번째 매니저 물량이 좋았고, 두번째 매장 인테리어가 느낌 아주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그렇게 미러룸에서 꽁까이를 초이스하고 룸으로 이동했는데, 와… 이건 또 다른 세상이었음. 룸에 들어서자마자 아로마 향이 코끝을 자극했고, 은은한 조명은 말 그대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음. 배경에서 흐르는 잔잔한 음악까지 더해지니 이건 그냥 분위기 하나로 사람을 압도하더라니까?? 내가 뭐라도 된 기분 딱~ 그런 느낌이었지…ㅎ 그녀는 먼저 샤워실로 나를 안내했는데 여기부터가 벌써 뭔가 다르더라~ 샤워실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 아니라 스파 리조트 뺨치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음. 깨끗하고 세심하게 관리가 잘 된 듯한 시설 수준은 뭐 말할 것도 없었고 따뜻한 물줄기가 흐르자 특제 아로마 입욕제 향이 퍼져 나갔는데 아… 진짜 이게 바로 럭셔리의 끝판왕이구나 싶었음.ㅎ 그녀는 내 몸을 직접 씻겨주기 시작했는데 손길 하나하나가 섬세하고 부드러워서 이미 이때부터 긴장감이고 뭐고 다 풀려버렸음. 흥분이 마구 치솟았음. 샤워하는 중에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했는데 또 얼마나 설레는 기분이 들던지… 그녀가 가까이 다가오면서 은근히 속삭이는 목소리는 그야말로 내 마음을 다 녹아내리게 만들었음. 이건 뭐랄까 내 진짜 여자친구가 챙겨주는 듯한 느낌?? 말로는 도무지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이 있었음. 예쁘고 몸매도 끝내주는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와 빛나는 눈빛은 그냥 내 심장을 확 휘어잡아버리는 느낌이었다고나 할까나?!ㅋ 샤워를 마치고 마사지 테이블로 이동했는데 여기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음. 화월루 만의 특제 젤을 그녀가 손에 묻혀서 내 몸을 부드럽게 쓸어내릴 때 그 감촉이란… 와~~ 진짜 여태까지 느껴본 적 없는 신세계였음.

베트남 다낭에서 이 정도 급의 매니저가 마사지에서 일을 한다는 게 의아할 정도로 괜찮은 친구들을 많이 보고 왔습니다. 또한 사장님과 약간 친분이 있어 듣기로는 이번에는 아예 다낭 화월루를 오픈할 때 지분 및 관리자에 마담을 한 명 끼어 넣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마담이 직접 운영에 개입을 한다라는 것은 그야말로 매니저 수급이 말도 안 되게 뛰어나다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현재 삼파전을 보여주고 있는 다낭에 아주 큰 회오리가 몰아치게 되었고 늘 제가 얘기하는 말이지만 이렇게 뛰어난 업체가 하나 생기게 되면 나머지 업체들은 자동으로 분발해서 퀄리티가 올라가게 되며 다낭 붐붐 마사지 다낭 화월루 판 전체가 상향 평준화 된다 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